• 고객센터

    컨설팅만 해온 오랜 전통의 전문가 집단이 책임집니다.

공지사항

※SAT/ACT 시험 점수 없이 Boston University ED 합격※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19-12-12 14:44

본문

223666f1461abd0525d81d44acddfd7b_1576129463_72.jpg
 
안녕하세요, 나무컨설팅입니다.  

Early Decision/Action으로 지원한 학생들의 원서 결과가 드디어 발표되기 시작했습니다.

어제는 Boston University가 Early Decision 지원자들의 결과를 발표했는데요,

이번 합격생 중에는 굉장히 특이한 케이스가 있습니다.

공부에 흥미가 없고 SAT/ACT 점수도 없지만 

나무컨설팅에서 꼼꼼한 GPA 관리를 받고 액티비티를 집중적으로 해서 Boston University 경영학으로 당당하게 합격한 사례입니다!

Boston University는 작년 합격률이 18.9%까지 떨어질 정도로 경쟁이 굉장히 높은 대학입니다.

특히나 경영대는 다른 전공들에 비해 경쟁률이 더 높습니다.

이렇게 높은 경쟁률을 뚫고 평균적으로 1450점 이상의 SAT 점수를 요구하는 대학에 SAT 점수 없이 합격을 해서 의미가 더 큽니다.

그만큼 나무컨설팅은 남들과 다른 미국대학입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 학생의 경우 액티비티에서부터 남들과 다르다는 것을 입학사정관들에게 보여줬습니다.

학교에서 동아리장을 맡고, 직접 비영리단체를 설립해서 사회에 기여하고, 여러 논문 대회에도 참여해 수상을 했습니다.

SAT 점수가 없기 때문에 그만큼 다른 부분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만들었던 것입니다.

미국조기유학의 성공 여부는 TOP 30 대학 합격에 달려있습니다.
많은 학부모들과 학생들이 해당 결과를 원하지만 
완벽한 로드맵 없이는 달성하기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전 직원 미국조기유학 IVY리그 출신, 나무컨설팅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리십시오. 우리 아이의 소중한 미래, 나무컨설팅에서 해답을 찾아가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