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컨설팅만 해온 오랜 전통의 전문가 집단이 책임집니다.

나무 컨설팅
어떤 회사인가?

나무가 인류에게 의미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나무는 동물과 달리 ‘활동’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나무는 많은 동물들의 안식처가 되어줍니다.

나무는 굳건히, 묵묵하게 우리의 지구를 보호하고 조용히 생명의 가디언이 되어줍니다.

나무는 인류에게 참으로 아낌없이 주는 좋은 친구입니다.

나무 컨설팅은 학생들에게 이런 나무와 같은 존재가 되고자 합니다.

국내 유수의 교원들로 구성된 나무 컨설팅은, 지난 10년간 질 높고 폭 넓은 네트워크를 자산으로 고품질 자문과 멘토링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나무 컨설팅은 오랫동안 학생들에게 친구이자 가디언이 되고자 합니다.

미국대학 컨설팅이란?

그저 미국에 있는 대학에 들어가기 위한 상담이 아닙니다.
학생들의꿈을 위해 지혜를 모으는 일 입니다.

완벽한 SAT 성적과 잘 관리된 GPA 만으로 Ivy League 학교 중 한 곳은 반드시 입학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20년 전 Ivy League 지원자가 121,948명이었던 것과 달리, 2017년도 Ivy league 지원자는 271,389명으로 20년 전에 비해 2배가 훨씬 넘습니다.

또 많은 대학들이 Academic Record 뿐만 아니라 학생을 다각도로 심층 평가하기 위해 Holistic Review라는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SAT/ACT 만점, 높은 GPA이 더 이상 합격을 보장 해주기 어려워 진 것입니다.
물론, 성적이 좋지 않더라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개인의 강점을 충분히 어필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수많은 경우의 수는 학생들을 불안하게 합니다.

학과 커리큘럼부터 시작해 GPA, SAT/ACT, TOEFL, AP, SATII, 교외 활동, 온라인 활동, 봉사 활동, 종교 활동, 출판 활동, 대회 활동 및 원서의 꽃이라 불리는 에세이까지.. 이 모든 것들을 학생 스스로 판단하고 계획하기에는 여러가지 한계점이 있습니다.

이제, 인생의 든든한 조언자 나무컨설팅과 함께 대학입학의 청사진을 실수 없이 그려나가시길 바랍니다.